About us What's New

CLIF DESIGNS의 다양한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언론보도] 클리프디자인 PPF필름 업그레이드 신모델 프리마-K 출시




[2017년 4월 7일 보도자료]
클리프디자인 PPF필름 업그레이드 신모델 프리마-K 출시

클리프디자인은 상위 1%의 명차를 위한 품질을 모토로 새로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 목적성별 다양한 PPF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프리미엄 자동차페인트보호필름(PPF)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마 케이는 기존 클리프디자인의 프리미엄 PPF 대표 모델인 프리마엑스(Prima-X)만의 자랑이던 강력한 셀프힐링(스크래치 자가복원)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쉬움의 2%를 보완한 제품이다.

우선, 새로운 프리마 케이는 기존 프리마 엑스보다 1밀(Mil)이 더 두꺼워진 최고급 유기물(저황변 우레탄) 소재를 적용하여, 외부 물리적 요인에 따른 필름의 실질적 저항 강도를 15%이상 증가 시켜 보다 더 강력한 보호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3Ply 특수 코팅 처리 공정에 'SPC(Scratch & Pollution-Control) 특수 코팅 공법'을 적용하여 스크래치를 자가 복원시키는 셀프힐링 코팅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시공 후 필름 표면 오염과 변질로부터 사용자의 관리적 용이성까지 높였다.

클리프디자인 관계자에 따르면 “업그레이드 신모델 프리마 케이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스펙을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품질 개발 테스트에 박차를 가한 도전과 노력의 결과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만이 PPF 시장에서의 우위를 지킬 수 있는 비결이기에 클리프디자인의 PPF 필름은 더욱 향상된 프리미엄 기능과 차별된 퍼포먼스를 갖추기 위해 진화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브랜드의 제품력을 강조했다.

한편 클리프디자인은 업그레이드 신모델 프리미엄 PPF ‘프리마 케이(Prima-K)’ 외에도 사용 목적성(차량의 컬러와 특성/ 주행환경/ 용도/ 시공범위 등)에 따른 총 5종의 PPF모델로 완벽한 풀 라인업을 실현하고 있다. 안티파울링(Anti-fouling/방오성)계 최상위 라인업 모델 ‘옥타곤(Octagon)’,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엘리트(Elite)’, 개성 연출을 위한 무광 페인트보호필름 ‘매트(Matt)’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으며, 맞춤형 셀프부착 DIY PPF 필름 ‘Real Cut’ 제품 역시 수입차 동호회 회원과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RIMA-K Introduce



PRIMA-K Advan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