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자동차 썬팅의 표준

우리는 도로 위 대부분의 자동차 유리 색깔이 획일적인 검정계열의 단일 색이라는 공통점을 아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따금씩 고가의 럭셔리 세단의 유리를 보면, 무언가 일반적인 차유리와는 다르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시야각에 따라 유리 색깔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것을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이는 고가의 솔라 글라스(Solar glass) 유리가 연출하는 효과로, 솔라 글라스는 뛰어난 광학성(태양 유해 에너지 차단)은 물론이고, 미관성(다양한 빛 발산)까지 갖추고 있어 고가의 프리미엄 세단에만 제한적으로 적용 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자동차 썬팅을 선택할 때, 단순히 광학적 성능(자외선/열차단/프라이버시)만으로 제품을 선별했다면, 사용자의 취향과 의식이 높아진 현재, 틴팅도 광학적 기능은 기본이고 보다 가치 있어 보이는 미관성과 다른 기능성들도 함께 요구되고 있습니다.
'Clif Designs'의 Styling Window Tint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뛰어난 자외선 및 열차단의 광학적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뻔한 블랙 컬러가 아닌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솔라글라스와 같은 시각적 고급스러움과 프로텍션(보호)을 더하여 ,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5세대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의 표준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