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개성, 나만의 스타일

자동차 랩핑은 칼라필름 혹은 그래픽을 전사한 전용 필름으로 자동차 전체 또는 특정 부분에 시공하여 '나만의 특별한 개성과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시공 입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의 컬러 변화를 원하는 경우 도장을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변화를 줄수 있고, 시공 후 언제든지 손쉽게 제거와 재시공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클래스를 위한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 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랩핑 솔루션

일반적으로 자동차 랩핑이라고 하면 '자동차의 컬러를 바꾸는것'으로 단순하게 단정을 짓습니다. 하지만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은 자동차 랩핑을 단순히 컬러를 바꾸는 '스타일링' 만이 아닌, 시공 후 일상적으로 일어 날 수 있는 여러 스크래치 발생 요인과 시간 경과에 따른 필름의 미관적 변형(변색/광도저하 등)을 방지 하기위한 '프로텍션' 기능을 가미한 새로운 개념 '스타일링 & 프로텍션'의 특별한 프리미엄 자동차 랩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리프디자인(Clif Designs) 은 통상적으로 자동차 랩핑 시공 후 가장 문제가 되는 3가지의 핵심적 사항(필름의 들뜸, 필름 표면의 변형 및 손상)에 대한 근본적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수 많은 시험을 거쳐 CSR(Contamination & Scratch Resistance)코팅 공법을 개발 적용하여 보다 강한 필름 표면 내구성을 갖게 하면서, 또한 초기 접착력을 강화시켜 시공 후 발생되는 필름의 들뜸 현상을 상당 부분 개선 하여, 사용자와 시공자 모두에게 보다 나은 결과물을 제공 합니다.

랩핑필름 스크래치/박리 비교 테스트

뾰족한 물건으로 동일한 힘을 가해 스크래치를 내보고 필름의 보호성능을 비교해보면, 왼쪽 랩핑지는 필름지가 벗겨지며 스크래치 충격이 그대로 가해져 도장면에 손상을 입히는 반면, 오른쪽 클리프디자인 프리미엄 랩핑지는 필름지에 살짝 스크래치만 났을 뿐 필름이 벗겨지거나 도장면에 손상을 주지 않았습니다. 일반 랩핑필름의 경우, 주행 중 약한 충격에도 탁하고 까져버려 쉽게 벗겨지는 경우가 다반사지만, 클리프디자인의 랩핑필름은 일반 랩핑필름보다 두께가 1.2~1.4배 정도 더 두꺼워 자동차의 가치 보호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뿐 만이 아닙니다. 일반 타사의 랩핑 필름지의 코팅면은 필름을 뜯어 보았을 때 손쉽게 분리되었는데, 이는 필름 생산 시 필름면과 오버 코팅층이 제대로 압착되지 않아 생기는 현상입니다. 코팅면이 쉽게 분리된다면, 시공 후에도 코팅면이 금방 벗겨져 얼룩덜룩 광택도에 차이를 주기도 하며, 금방 변색되게 됩니다. CSR 코팅이 적용된 클리프디자인 프리미엄 랩핑지는 필름면과 오버 코팅층이 제대로 압착되어 견고하기 때문에 절대 분리되지 않습니다.

Clif Designs on the TV show THE BUNKER.

클리프디자인의 프리미엄 랩핑 필름은 품질과 성능을 검증받아 럭셔리 세단과 함께 화려한 튜닝을 선보이고 있는 인기 자동차프로그램 더벙커 시즌7 전 회에 걸쳐 협찬되었습니다. 독보적인 컬러감과 품질은 더벙커 시즌7을 시청한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회자되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기에 충분합니다.